레플리카 핸드백 – 현상

  • Post author:
  • Post category:Business

복제품, 위조품 또는 모조품이라고 부르십시오. 독창적인 디자이너 아이템을 복사하는 것은 10억 달러 규모의 거대한 산업이 되었습니다. 복제 제품은 지난 몇 년 동안 진정으로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위조 제품은 전 세계 무역의 5~7%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산되며 매년 6천억 달러 이상을 발생시킵니다. 이것은 중국과 같은 아시아 제조 강국의 각성과 디자이너 제품에 대한 거의 만족할 줄 모르는 소비자 수요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복제품의 가용성과 다양성은 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정 품목이 유행이 되면(또는 “뜨거운”, Paris Hilton에게 감사) 훨씬 더 저렴하면서도 거의 구별할 수 없는 복제품이 이미 출시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진품이 팔리면 레플리카도 판다. 이윤이 남으면 산업이 생긴다.

가장 일반적으로 복제되는 사치품에는 고급 디자이너 의류, 신발, 스포츠웨어, 향수, 시계, 선글라스 및 디자이너 핸드백이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복제 핸드백을 기꺼이 구매할 것입니다. 잘 만들어진 복제품이 원본과 같은 명성을 제공할 수 있지만 종종 엄청난 가격표가 붙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반 소비자는 정통 프라다, 에르메스 또는 루이 비통 핸드백을 휴대하는 특권을 위해 수백, 수천 달러를 지불할 여유가 없습니다. 오늘날 사용되는 모든 루이비통 핸드백의 85% 이상이 복제품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고가의 복제품이라도 일반적으로 원본 비용의 일부를 차지하며 제조 품질과 생산에 사용된 재료 모두에서 “진짜”와 거의 동일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가방과 같은 고급 품목은 물론 구성의 품질과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이 다릅니다. 포장도 원본만큼 화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위조품의 장인 정신 수준은 괜찮은 수준에서 뛰어난 수준까지 다양합니다. 이는 복제품 제조사들이 진품을 놓고 다툼을 벌일 뿐만 아니라 서로 경쟁 관계에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일부 작품은 통과 가능한 표현일 뿐이고 레플리카사이트 다른 작품은 종종 원본의 거울 이미지입니다. 그래도 자세히 보면 약간의 차이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 또는 로고는 가방 자체의 일부 디자인 기능으로 인해 원본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제품 시장에 넘쳐나는 레플리카 핸드백의 양은 주요 패션 회사에게 사소한 골칫거리가 아닙니다. Louis Vuitton, Gucci, Prada, Chanel과 같은 고급 패션 제조업체는 어렵게 얻은 명성과 브랜드 이름을 기반으로 이익을 얻는 복제품 및 위조 제조업체의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매우 적극적입니다. 패션 제조업체는 이러한 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매년 수백만 달러를 지출합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복제 디자이너 핸드백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누가 그들을 비난할 수 있습니까? 이미 언급했듯이 가격은 적당합니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은 명품 브랜드의 높은 가격에 대한 책임을 메가 디자인 하우스의 발자취에 분명히 전가하고 있습니다. 패션 하우스는 의도적으로 제품을 공급 부족하여 인위적으로 수요와 가격을 상승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디자이너 패션 제품을 탐낼 것입니다. 더 어렵게 만들고 더 비싸게 만들수록 소비자는 더 쉽고 더 저렴한 구매 수단을 찾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고품질 복제 핸드백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예산에 민감한 쇼핑객이라도 실제와 같은 모양과 느낌을 주는 디자이너 아이템을 소유하는 명성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이러한 부실하게 디자인된 모조품은 며칠 후에 분해되지 않습니다. 레플리카 시장의 치열한 경쟁은 가격 경쟁력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로 이어집니다.

상당히 저렴한 비용은 또한 패션에 민감한 쇼핑객에게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수많은 디자이너 가방을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Gu와 함께 거리를 치다